관리 메뉴

BLING 블링

야식 추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맛있네요 본문

HOT PLACE #핫플/RESTAURANT #맛집

야식 추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맛있네요

BLING 블링 2021. 9. 18. 16:38

야식 추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맛있네요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우리가 아는 그 맛
살찌는 맛
맛 없기 힘든 맛
소스 풍미 터지는 맛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가격」
뼈 18,000원
순살 19,000원
*배달료 상이

안녕하세요 블링 입니다 :D

여러분 치킨 좋아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 하면 후라이드 치킨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양념치킨도 매력적이다 라는 것을 최근 듬뿍 느끼게 되면서

음 이 양념치킨 맛있는데? 싶었던 치킨이 있어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편으로는 호불이 있을 맛이지만
아이 입맛, 혹은 소스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인데요

일상 속 고칼로리 정제하자.. 참자!

싶은 억누름을 잊고..

다 잊고!

먹어보자!

할 때 한 번씩 주문하는 치킨이에요


소스 어쩔 건데....ㅠ

바삭 튀겨진 치킨 위에 새콤달콤한 양념 소스가 듬뿍
그리고 감질맛나는 마요소스가 이렇게 듬뿍 뿌려져 있는데요

하.. 맛 없기 힘들겠쥬?

순살은 한 입 크기로 와앙 먹기 좋아요


소스가 워낙 듬뿍이라 뼈치킨은 먹기 번거로워서

순살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뒷면은 요렇게 튀겨진 부분이 보이는데

바삭 그리고 꾸덕 새콤달콤 담백 양념에
뜨끈 방금 튀긴 닭살의 식감까지

배고픈 야밤에 한 입 먹으면..

이거지! 싶은 맘이 확 사는

꾸덕 소스 폭탄 JMT 치킨이에요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은 두 종류의 부위가 들어있어요

닭가슴살, 그리고 닭다리살!

보다보면 육안으로도 구별해서 집을 수 있지만
소스 듬뿍 찍어 먹는 맛이 강해
두 부위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윤기좔좔 닭다리살..ㅠ

닭가슴살은 닭가슴살대로 씹는 맛의 매력이 있고
닭다리살은 부드러운 매력이 있어요


양념이 넘나 듬뿍이다보니 먹다보면 조금 물리나..?

싶을 때 있는데 그럴 땐 콜라 친구를 꺼내줘요!

ㅋㅋ 양념 듬뿍 슈프림치킨을 먹으며

음료는 0칼로리 음료를 찾는 모순


씨원하게 콜라 한 잔 하고

또 물린다 싶으면 치킨무로 눌러주기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더니

늦게 먹어 본 입맛이 무섭더라구요..

양념 치킨류가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는데
요즘은 맛있는 양념치킨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b

여러분들도 꾸덕한 양념치킨이 땡길 때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드셔보세요!😋

👇더 많은 맛있는 소식을 영상으로 만나보시려면😍👇

야식 추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맛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