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BLING 블링

램플러스 신천점 양갈비스테이크를 2만원대로 먹을 수 있는 잠실새내 양고기 맛집 본문

HOT PLACE #핫플/RESTAURANT #맛집

램플러스 신천점 양갈비스테이크를 2만원대로 먹을 수 있는 잠실새내 양고기 맛집

BLING 블링 2021. 9. 3. 09:18

램플러스 신천점 양갈비스테이크를 2만원대로 먹을 수 있는 잠실새내 양고기 맛집


1++ 양갈비스테이크를 2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램플러스 신천점

안녕하세요 흥미로운 세상사와 다양한 맛있는 소식을 전하는 유튜버 'BLING 블링' 입니다

👇맛있는 소식을 영상으로 받아보시려면 [Click!]👇




오늘은 얼마 전 과거 신천역, 현재 잠실새내역으로 바뀐 램플러스 신천점에서 먹었던 양갈비스테이크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1인분 26,000원 중량은 230g 이상이라고 해요

보통 양갈비가 3만원은 그냥 훌쩍 넘어가는 것이 태반인 것을 보면 램플러스 신천점의 양갈비스테이크는 혜자로운 것 같아요

양갈비류를 3인 이상 주문하면 칭따오를 서비스오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먹어보고 결정하기로 하고 양갈비스테이크 2인분과 칭따오 맥주를 주문했어요

Aㅏ.. A름답다

먹기 전인데 벌써 설렘하는 비주얼

잠실새내 맛집 램플러스 신천점의 양갈비스테이크는 이렇게 또띠아 등과 곁들임 채소 들이 바구니에 예쁘게 플레이팅돼서 나오더라구요

요 절임류 채소들은 또띠아에 싸먹는 것 같아요

요거트 맛이 나는 요거트 소스와 간장 소스도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부추와 짜사이

쯔란쓰.. 저는 쯔란도 좋아해요

그런데 강황이 조금 섞였는지 강황 향이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때깔.. 어떻게 하쥬ㅠ

저렴해서 고기 질이 나쁘면 어쩌나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램플러스 신천점은 1++의 양갈비만 취급한다고 해요

저는 신천점을 방문했지만 타지역에도 램플러스가 있더라구요

두둥 양갈비스테이크가 불판 위로 올라가고 중국 맥주 칭따오가 나왔어요

양꼬치엠 칭따오.. 양갈비에도 칭따오!

양갈비를 먹을 때의 특장점은 고기를 다 구워준다는 거에요

육즙 머금은 양갈비 스테이크.. 또 생각나네요 ㅠ


타지 않도록 자주 뒤집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양갈비 잘라줄 때 힘줄 등 제거해서 손질해주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런 부위를 즐기는 파라

중간에 제거하지 말고 그냥 잘라달라고 요청 드렸어요

휴.. 말해뭐해

비주얼대로 따라오는 맛이에요

사실 양갈비가 크게 차별성있게 맛있다라고 하기보다는 양갈비 자체가 평타치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간장 소스에 콕.. 넘모 맛있었어요

둘이서 2인분 그리고 칭따오 맥주 1병, 하얼빈 1병 이렇게 먹고 양꼬치도 먹어볼까 하다가

그럼 배불러서 다음 음식(먹으면서 다음 음식 생각하기... ㅋㅋㅋㅋㅋ) 못 먹지 않겠냐며 2인분에서 그쳤어요

흙.. 대파와 방울토마토도 불맛 입으면 참 맛있는 거 아시나요?

양갈비의 하이라이트는 뼈대를 뜯어주는 거쥬

넘모 좋아하는 쯔란과 함께♥


양갈비스테이크가 저렴하고 맛있는
램플러스 신천점

4번 출구에서 머지않는 곳에 있어요👍

잠실새내역 양고기가 땡길 때 램플러스 신천점 한 번 가보세요😍

서울 지역 다양한 맛집 정보를 더 만나보시려면💖

👇여기야 여기! 유튜브 'BLING 블링'👇


램플러스 신천점 양갈비스테이크를 2만원대로 먹을 수 있는 잠실새내 양고기 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