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BLING 블링

강남역 너무한육회연어 무한리필 생각보다 괜찮네? 본문

HOT PLACE #핫플/RESTAURANT #맛집

강남역 너무한육회연어 무한리필 생각보다 괜찮네?

BLING 블링 2021. 8. 26. 22:40

강남역 너무한육회연어 무한리필 생각보다 괜찮네?



너무한육회연어

강남역 11번출구 육회와 연어, 참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술안주 맛집



안녕하세요 블링 입니다 :)

👇맛있는 정보가 가득한 유튜브 'BLING 블링'채널👇


여러분 연어 좋아하세요?

저는 20대 중후반이 되고서야 연어의 매력을 알게 된 1인인데요!

얼마 전, 강남역에서 함께 영상 편집 기술을 배운 동생과 함께 '우리.. 짤리지 말자' 를 목표로 대화를 나누며ㅋㅋㅋㅋㅋ

연어와 육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강남 무한리필점 너무한육회연어를 다녀왔어요🐟

연어+육회+꼬막무침 무한리필 이렇게 25,800원으로 즐길 수 있었구요!

연어만 무한으로 즐기는 것은 2만원 초반대였어요

연어와 참치를 무한으로 먹을까 육회를 무한으로 먹을까 하다가

참치는 나중에 참치 전문점에서 먹도록 하자!

하고 연어 육회를 고르기로 했어요!


두둥 연어와 육회가 세팅이 됐어요 :)

세팅 시간은 꽤 걸려서

음 왜 이렇게 안 나오지?

했는데 사실 저랑 동생이 갔을 때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일만큼 손님 많았구

이후 예약 손님도 오더라구요

강남역 일대에서 연어 등 술안주로 제격인 날 음식이

무한리필인 곳은 참치집 말곤 이 곳 뿐이니

그럴만도 할 것 같았어요ㅋㅋㅋㅋ

세팅이 늦는데 왜 이리 사람이 많을까? 보아하니

육회 양이 덤뿍..

부드러운 육회 살에 고소 달달한 그 맛!

노른자 톡 터뜨려 먹으니 고소했어요

와우 짱짱맨 까진 아니어도

이 금액에 육회 무한이면 굿이로구나 싶었고

리필 육회에도 노른자 얹어 나오더라구요


연어 두께 착한 거 보이시나여?

과거에 타 연어 무한리필집에 가 본 경험이 있는데

보톤 무한리필집 연어는 얇고 크기가 작았는데

깅남역 11번출구 맛집 너무한 육회연어집의 연어는

두께가 상당하고 크기가 커서 부족함 없이 가득 먹는 맛이 있더라구요

다만 리필 신청시 연어가 조금 늦게 나온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연어 상태가 좋아 용서가 됐어요

함께 나온 꼬막 무침이었는데요

솔직히 꼬막 무침은 아쉬웠어요

꼬막 상태가 조금 아쉬워서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연어에 육회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간장, 타르소스, 특제소스, 와사비, 무순

생강절임, 날치알 등 함께 곁들이기 좋은 애들이

골고루 나와서 맛있게 먹기 좋았어요



너무한육회연어
강남역 11번 출구 연어 육회 무한리필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19 B2


여러분들도 육회 연어 좋아하시면 너무한 육회연어에서 맛있는 먹도락 해보시길 바랄게요 :)

유튜브 'BLING 블링' 채널에 오시면 더 다양하고 맛있는 정보를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더 다양한 강남 맛집 정보 보러가기👇

강남역 너무한육회연어 무한리필 생각보다 괜찮네?

Comments